이 분들은 자신의 소액결제 한도도 잘 아시고 보통 스마트폰 요금 연체 기록도 없으셔서 쉽게 원하시는 금액으로 한도 범위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



그중 원하는 상품권을 구매하시면 마찬가지로 핀 번호를 핸드폰으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
저희는 먹튀 업체가 아닙니다. 사업자등록증을 갖춘 믿을 수 있는 정식 상품권 매입 업체입니다.

통신사에 전화를 해서 상담원을 통해야만 비밀번호를 해지하시거나 재설정할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공휴일이나 주말같은경우는 통화가 안되어 평일까지 기다리시는분들도 계시구요.

핸드폰깡 업자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해 고객 모르게 휴대폰을 개통한 후 대포폰으로 판매함으로서 불법적인 사건에 연루됨

그리고 거래시 도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신청을 한 사람의 성함도 필요하기 때문에(신분증 확인 혹은 사이트 내에서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일치여부 확인) 결제가 끝난후 입금받을 계좌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그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.

소액결제의 경우 결제한 금액만큼 바로 다음달 휴대폰 요금으로 청구되는 금전적인 부분이라, 메일이나 게임 계정을 바꾸는것처럼 그자리에서 바로 쉽게 소액결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거나 해지하는것이 불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.

거래는 개인과의 거래보다는 꼭 정식업체에서 하는것이 사기를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.

소액결제로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부터 미납폰 소액결제 ì •ì±… í•´ê²° 등등… 궁금하신 모든 것에 대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
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,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소액결제 현금화가 상용화되면서 이용해주는 분들이 많아진 만큼 좀 더 수수료 싼 업체를 찾거나 아예 직접 하려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.

페이코 앱에서 현금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. 포인트로 전환한 후 계좌 환급 신청을 통해서 포인트 금액이 연동되어 있는 환급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.

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소액결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미납 소액결제했습니다 친절하게 설명 잘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입금도 빨랐어요 감사합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이 분들은 자신의 소액결제 한도도 잘 아시고 보통 스마트폰 요금 ì—°ì²´ 기록도 없으셔서 쉽게 원하시는 금액으로 한도 범위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”

Leave a Reply

Gravatar